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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KTX 기관사 평균 임금 9천만원, 철도공사 직원 임금 6천3백만원, 고속버스 기사 연봉 3천6백만원" http://t.co/mtpsKfLvuX #철도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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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레일 최연혜 사장은 2012년 6월 조선일보 기고 2012년 4월 오마이TV 인터뷰 2013년 6월 트위터에 민영화 자회사 설립을 글과 말로 반대했군요.두달 전 코레일 사장 돼 180° 바뀌니 박근혜 대통령과 어떻게 그리도 닮았을까요?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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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KBS MBC SBS등 지상파방송3사뉴스에서는 민주노총입주 경향신문사옥에 경찰이강제난입한사건에대하여 기자협회,언론노조의 규탄성명이나 국회에서의 진압불법논란은 한줄도언급없이 퇴근길전철혼잡,정부엄단의지만으로 장식했다" '시사IN' 1.4.자 12면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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극적합의는 밤에 이뤄졌다..'철도협상' 전말 http://t.co/djJIOnQ0yN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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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금 여야환노위의원(신계륜, 홍영표, 김성태, 심상정, 은수미등)과 코레일사장간의 면담 끝났습니다. 직위해제, 구속, 징계, 손해배상등을 결자해지 차원에서 풀것 촉구했습니다. 국민철도위해 헌신한 철도노동자 보호위해 최선다하겠습니다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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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레일 "오후 7시 최연혜 사장 파업철회 입장 발표"(속보) http://t.co/qKbQNFV3ax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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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명환 위원장 "국회 철도발전소위 적극 참여할것"(2보) http://t.co/prGjgU7FPj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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朴대통령 "SNS 유언비어 방치하면 국가적 큰 혼란" <=이 말은 SNS의 영향력이 국가의 운명을 바꿀수 있을만큼 지대하다는 것! 따라서 적게는 수천만, 많게는 짐작도 못할만큼 무수한 댓글이 "선거에 영향 없었다"는 주장은 거짓말임을 자폭한것이다!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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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야가 소득세 최고세율(38%) 과세표준을 3억원에서 1억5000만원으로 낮추는 '부자 증세'안에 합의해 세수가 연간 4500억 늘어납니다. 하지만 법인세 인상도 본격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. http://t.co/zQ3lP0wCb0 권은중 기자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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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일간의 철도노조 파업이 씁쓸함을 남기고 막을 내렸습니다. 국회 논의 기구는 구성됐지만 결과물도 미지수이고, 정부는 여전히 '법대로'를 외치고 있습니다. http://t.co/XkHueUJsxh 노현웅 기자 http://t.co/GYMOOi1849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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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부가 중증질환 환자들의 ‘3대 비급여’(간병비·선택진료비·상급병실료) 부담을 덜어줄 방안을 올해 안에 내놓겠다던 약속을 어겼습니다. 의료 단체들에선 공약 후퇴의 전조가 아니냐는 비판이 나옵니다. http://t.co/67yufbm8nw 김양중 기자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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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파업의 쟁점이던 수서발 KTX 주식회사 설립은 이미 면허 발급까지 끝난 상태인데요. 이런 상황에서 파업이 끝나는 결정적 역할을 한 철도산업발전 소위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알아봤습니다. 기사 클릭→ http://t.co/07ZWSha2lL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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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책 한권을 소개하고 싶네요. 바로 "우리는 희망을 변론한다"는 책입니다.
저는 십수년 전에 사법연수원에 강의를 하러 갔었죠. "공익변호사라는 블루오션이 있으니 모두 도전해보라"고 꼬드겼죠. 그... http://t.co/MiOnHovYLzRetweeted bykipacti -
최은철 대변인 “또 탈선..열차 운영 정상화 시급” 징계 철회 촉구
“노사관계 전향적 자세 필요..이렇게 사랑받는 파업해본 적 없어”... http://t.co/UFVrsqqt0ARetweeted bykipacti -
방사능 유출사고가 난 후쿠시마 원전 청소와 복구에 일본 노숙자들이 동원되고 있습니다. 사회에서 배제된 노숙자들이 별다른 안전 장치 없이 위험한 일에 투입되면서 인권 유린이라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. http://t.co/HTNn9V0VVaRetweeted bykipact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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