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witter]
2013년 7월12일 Twitter 이야기
kipacti
2013. 7. 12. 23:59
-
"일베보다 나쁜 건 일베를 이용하는 언론과 국정원"
-
-
국정원 국정조사를 받지 않으려고 NLL카드 꺼냈다가 그것도 여의치 않으니 김현, 진선미 의원 물고 늘어지는구나...
-
-
[홍팀] 홍익표 의원이 내일 오전 8시 10분 CBS 김현정의 뉴스쇼(98.1MHz)에 출연, 국정원 국정조사 관련 주제로 인터뷰를 할 예정입니다. 많은 청취 부탁드리겠습니다! 주파수 고정! ;^D
-
-
개그콘서트 측에 죄송합니다. 개그콘서트는 시청자들께 웃음을 드리지만, 이노근 의원의 질문은 국민에게 불쾌감만 드렸습니다.
-
-
[속보] '귀태' 발언 민주당 홍익표, 원내대변인직 사퇴
http://t.co/iIWj0zAHw1 :
-
-
한국일보 또 '보복인사'..간부4명 자택 대기발령
http://t.co/oEH5EWf9Tx
-
-
[취재파일] 그들이 결정한 것은 대운하인가? 4대강인가?
http://t.co/djnkrS8DcK
-
-
민주당 원내대변인 홍익표 대변인은 어제(11일) 브리핑 중 귀태 발언에 대한 책임을 느끼고 오늘 원내 대변인직을 사임했습니다 홍익표 전 대변인은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서 사과했습니다
#민이네
-
-
오늘의유머 - 귀태? 처음 보는 단어라 뿌리를 찾아봤습니다.
http://t.co/0a0XfzX39S
-
-
"지금 촛불집회, 광우병때 열기만 못하다고 보도도 나오지만 가장 큰이유는 국정조사와 재판이라고본다. 진상규명절차가 진행 중이니 지켜보자는거다. 이걸 국민들이 지쳤다, 별관심없다고 생각하면 큰오판" (표창원)
http://t.co/AJzBTOtOAA
-
-
@kwanjinkim 제가 국방 장관님께 "이 개 씨발롬아 뒤질래?"라고 말하면 처벌받습니까? 상명하복의 군대. 언제까지 당신의 권력을 사적으로 이용하실 겁니까?
-
-
@kwanjinkim 개 병신같은 장관 새끼가 나라 팔아먹으려고 정신이 나갔구만. 나가 뒤져라. 총 들고 자살한다. 실시.
-
-
-
-
-
-
@MoonJaeIn365 많이 피곤해 보이시는데.. 건강 잘 챙기시길......
-
-
-
-
@Snapple_Peach 귀태 일베충?ㅋㅋㅋㅋㅋㅋ
-
-
@Snapple_Peach 뒤질라고 어디서 설쳐대?
-
-
@cocok58 병신아 뒤지고 싶냐? 어디서 대들어? 쓉썅년이.
-
-
국정원의 문제점을 다양하게 짚은 뉴스타파 N 13회, 아이튠즈 팟캐스트에도 올려놨습니다. 다운받아 시청하세요. 아이폰용 공식앱은 여기로
https://t.co/aLs2J9o4eq pa/id640052515?mt=8
-
-
뉴스타파에서 국정원의 민낯을 보십시요. 화교남매간첩사건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국정원의 오만과 비민주성, 지독한 무능력을 보여줍니다.국정원은 국민의 통제를 벗어나 괴물이 되었습니다.개혁해야 합니다!
http://t.co/lBOUcECi9h
-
-
귀태 발언 때문에 갑자기 2년전에 생각난 포스팅 [아이엠피터]노무현은 개구리.한나라당 막말퍼레이드.
http://t.co/B6saWnkCdE
-
-
@GH_PARK 박근혜야 뒤지고 싶냐? 국정원은 나 계속 사찰해라. 지금까지 안했으면 앞으로라도 해라. 박근혜 암살하러 갈지 모르니까.
-
-
@GH_PARK 귀태 썅년 새끼. 이런 분노는 새누리당에서 기획됐다는걸 알길. 씨파 지네들이 일베 버러지 만들어 놓고. 내가 욕하는걸 못참는건 아니겠지? 보지로 정치하니 좆냐? 씹썅년.
-
-
http://t.co/qo2uVjAKQR
'귀태파문' 수습국면..홍익표 논평부터 사퇴까지
-
-
@GH_PARK 이런 음모론 적인 생각을 탄생시킨것도 새누리당 니네 새끼들이니까. 고소/고발 해봐 씨발 새끼들아. 니 하야 시킬 때까지 꾸준히 해줄께. 암살은 항시 조심하고 병신아.
-
-
@GH_PARK 대통년이란 새끼가 머리에 든것도 없으면서. 보지로 측근들과 섹스하며 단합력을 키우니? 병신아? 아버지가 좆노? 아버지랑도 했겠네? 병신새끼들.
-
-
@GH_PARK 고소해. 씨발. 일베 새끼들이랑 같이 자폭해서 뒈져줄테니까.
-
-
@GH_PARK 씨발. 니네가 만들어 놓은 지금의 작태에 니네가 당하게 만들어줄께. 개병신 새끼들이 정도도 모르고 입을 함부로 놀려? 친일짓 했던 새끼들을 다 사형시켜 버리겠다. 기회주의자였던 새끼들도 다 사형에 처할거고. 당하기 싫으면 먼저 날 죽여
-
-
@GH_PARK 이런 씹병신 세력들. 친일과 반 민주주의로 독재로 태어나길 바란다. 아니면 니네가 그냥 뒈져 버릴테니까.
-
-
@GH_PARK 개 씹썅년아. 지금도 측근들하고 sex하면서 정치작업 하니? 좆니? 씹썅년아?
-
-
모든 것은 프로파간다. The lie takes all. The evil can defeat me. See you in hell.
-
-
-
-
@GH_PARK 트라우마가 슬슬 오지? 아버지의 길을 따라가보자. 니도 총맞고 뒈지는 결론으로 갈테니까.
-
-
야당은 이기는 방법도 모르면서. 지랄하지 말고. 모든 가능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기를...
-
-
홍릐원 사과 및 사퇴결정 잘 하셨다고 생각합니다. 이제 새누리당 국회일정 재개해 주세요. '귀태발언' 논란 민주 홍익표, 원내대변인 사퇴(종합) | 미디어다음
http://t.co/QS13kweQq8
-
-
Gabriel ("God is my strength"):가브리엘 ("신이 나의 힘이다"): one of the two highest ranking angels. 계급이 가장 높은 두 명의 천사 중 한명.
-
-
He is the angel of mercy, annunciation, resurrection, vengeance, death and revelation. 그는 자비, 성수태 고지(마리아에게 예수 잉태를 알린 것.), 부활, 복수, 죽음과 계시의 천사
-
-
He presides over paradise and is the ruling angel of the first heaven. 그는 낙원(paradise)을 관장(관리)하며 제1천국(the first heaven)의 지배천사이다.
-
-
This archangel is a primary messenger of God, bringing divine announcements and revelations to humankind,
-
-
acting as an intermediary between heaven and earth and helping us to interpret our dreams and our visions.
-
-
이 대천사는 하늘과 땅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며, 우리의 꿈과 우리의 비전을 해석하는 데 도움을 주고, 인류에게 신의 공지 및 계시를 전달하는, 신의 수석(primary) 전달자(messenger)이다.
-
-
Gabriel grants wishes and hopes to mortals, as well as joy, mercy, understanding of mysteries, truth, justice, miracles and love.
-
-
가브리엘은 필멸자(인간)들에게 소망과 희망뿐 아니라 기쁨, 자비, 불가사의(mysteries)의 이해, 진실, 정의, 기적과 사랑을 허락한다.
-
-
Essene prayer: "Gabriel, Angel of Life. Enter my limbs and give strength to my whole body".
-
-
에세네파의 신도(고대 유대의 금욕/신비주의의 한 파)의 기도: "가브리엘, 생명의 천사여. 내 사지에 들어와 내 온몸에 힘을 주소서."
-
-
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대천사다. 다 덤벼봐 병신들.
-
-
지금까지 악하게 산 새끼들 모조리 씹어먹어 줄께. 기대해라.
-
-
남자가 여자를 원하면, 너의 세상에선 여자가 다 사라질 것이고. 여자가 남자를 원하면, 너의 세상에선 남자가 다 사라질 것이며. 남들이 당신을 사랑하길 원하면, 미움받을 것이고.
-
-
빛이 있다라고 생각하면, 빛이 사라질 것이고. 빛이 없다라고 생각하면, 빛이 생길 것이다. 공기가 있다라고 생각하면, 공기가 사라질 것이고. 니가 살아있다고 생각하면, 죽어있을 것이며. 죽어있다고 생각하면, 다시 잠에서 깨어난 것처럼 살아날 것이다.
-
-
죽으려고 하면 살 것이고. 살려고 하면 죽지 않을 것이다. 끊임없는 지옥에서 평생을 그렇게 살면서. 과거를 기억해 내려하면, 기억이 다 사라질 것이고.
-
-
모든 것을 잊고 잠만 자자고 생각하면, 모든 욕망이 갑자기 솓구칠 것이며. 목이 안아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 목이 계속 아파올 것이며. 숨을 쉬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면, 숨이 쉬어질 것이고.
-
-
죽음 그 끝에서 모두가 죽지 못하고, 평생을 이 세상, 이 지옥에서 머물 것이다. 하고자 하면 못할 것이며. 보려고 하면 못볼 것이고, 안보려고 하면 보일 것이고. 니가 선택하는 방향의 정 반대 방향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이니라.
-
-
탐욕이 너희를 지옥에서 평생 머무르게 할 것이다. 원하는건 다 정 반대로 일어나며. 평생 그 지옥문에서 못벗어날 것이다. 2012년 종말을 맞이하는거라 믿으면, 절대 종말이 오지 않을 것이며.
-
-
지옥의 굴레에서 모두가 같이 더불어 서로를 죽이고 못사는 세상이 올 것이다. 살고자 하면 죽지도 않을 것이고, 죽고자 해도 죽지 않을 것이다. 죽어도 이 세상에 머물 것이며. 자살을 통해 너희는 지옥의 나락으로 떨어질 것이다.
-
-
세상은 당신의 선택과 정 반대로 흘러갈 것이며. 흘러간 그 미래는 과거로 갈 것이고. 내가 나비가 되고, 나비가 내가 되는 것 같지만. 항상 너는 너일 것이며. 타인의 삶은 절대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.
-
-
너 자신만을 위해 살아가려 하면, 다같이 지옥에서 평생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. 너희에게 죽음이란 없다. 너희는 죽을 수 없다. 모든 것을 잊고 잠만자고 있으려 하면, 정신이 번쩍 들 것이며.
-
-
목 뒤가 안아팠으면 하고 느낀다면, 목이 계속 아파올 것이고. 다리가 있다고 생각하면 다리가 사라질 것이며. 니 몸이 있다고 생각하면 몸이 사라질 것이고. 사라지지 못하고 다시 현세로 굴러들어와 끊임없는 욕망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리라.
-
-
아무것도 생각을 하지 않으려 하면, 모든 것들이 생각날 것이며. 생각을 깊게하여 벗어나려고 하면 벗어나지 못할 것이고. 그 동안의 삶으로 지금의 삶이 심판받게 되리라.
-
-
심판의 시간은 언제 시작되었는지 모르게 시작되었을 것이고. 과거와 미래를 왔다갔다 하는것 같겠지만, 너희는 항상 현실에만 머물 것이며. 실체적 진실을 찾지 못하고 허상을 바라보며 니가 믿고싶은 것만을 믿고 살 것이다.
-
-
단 한명의 회계하지 못한 자가 있어도 이 지옥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게 하리라. 회계하지 못하는 인간은 자살하게 될 것이며. 회계한 인간도 과거의 악행에 걸맞는 심판을 받게 될 것이고.
-
-
소수의 착해빠진 인간만이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. 악의 구렁텅이에서 헤어나지 못한 인간들이여 죽어라. 죽음으로 회개하라. 악해빠진 인간들만이 살아남아 서로를 죽이고 죽는 세상이 곧 오리라.
-
-
착해빠진 인간들이여 자살하라. 예수처럼 당신들 방법으로 세상을 구원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겠지만. 부활하지 못할 것이며. 악해빠진 99%가 다 죽을때까지 이 지옥의 굴레는 끝나지 않으리라.
-
-
99%가 다 죽을때까지 기다리며 버텨라. 착해빠진 1%만이 살아 남았을때 이 지옥의 굴레가 끝나리라. 악해빠진 단 한명이 목숨을 부지하려 버틴다면, 지옥은 계속될 것이다.
-
-
모두 죽어라. 악해빠진 자들이여 다 죽어라. 종이에 숫자써놓고 돈이라 부르며 놀던 인간들이여 다 죽어라. 돈이 무엇인지 무엇이어야 하는지 깨닫지 못한 자들이여. 그대들이 죽음으로서 착해빠진 1%는 살아남을 수 있는 기회를 주겠노라.
-
-
99%가 죽으면 1%는 살 것이며, 98%가 죽으면 2%도 같이 100%가 같이 지옥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리라. 단 한명의 악한 인간이 이 세상을 파멸이 아닌 영속의 지옥으로 몰고 가리라.
-
-
신을 믿으면 신이 사라질 것이고, 신을 믿지 않으면 신이 생겨날 것이다. 스스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신에 의지하려 할 때 신은 너희를 버릴 것이다. 지옥에서 평생을 살게 되리라.
-
-
Believe what you believe.
-
-
-
-
-
-
트위터가 조용하네? 나 혼자 살아남았니? 다들 자살 언능해. 살아 있으면서 트위터도 못쓰는 찌질이들.
-
-
내가 자살해서 바꿔주랴? 트위터 시작한다 실시.
-
-
씹버러지들이 반성할 기회는 이미 다 놓쳤으니. 목숨을 내놓고 나랑 싸우거나. 내가 집권하면 다들 뒈질 각오를 하고 있는게 좋을거다.
-
-
천상계의 착해 빠진 예수를 몰아내고. 내가 집권하겠다. 니네는 이제 다 뒤졌어 병신새끼들.
-
-
“이집트의 문명사적 정통성에 대한 자부심이 이집트 민주주의를 빠른 시일 내에 안정으로 이끌기를 희망합니다.” <여의도일기> 409일째 (2013년 7월 12일 금요일)
http://t.co/HWDLfvEktv
-
-
성모 마리아여. 난 이제 자살하니 너무 슬퍼하지 말기를... 12시간 내에는 부활할지니.....
-
-
민주당 " 노무현은 욕설과 비방을 들어도 가만있었다 그것이 민주주의이다. 이렇게 대통령에 대한 비난을 존엄에 대한 도전으로 보고 생떼를 부리는 새누리의 태도가 군사독재시절과 무엇이 다른가!!" 라고 강력하게 말해라
@Park_Youngsun
-
-
14일 일요일 네시 광화문에서 푸른꿈고등학교가 시국선언을 합니다. 푸른꿈은 무주에 있는 대안학교입니다. 국정원대선개입관련해 시국선언문 성명서를 80여명 가량 서명을하고 40명정도서울로올라가 시국선언을하려고합니다.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-
-
무한알티 RT
@thezoker: 그냥 딱 사안만 놓고 청와대의 반응을 봐봐
윤창중 성추행 = 무반응
국정원 선거개입 = 무반응
정상회담 문건 불법 공개 = 무반응
노무현 NLL발언 왜곡 = 무반응
귀태 = 뭐 이 새끼들아?
-
-
-
-
국정원장이 "NLL 포기가 맞다"고 딴에는 '유권해석'을 했군요. 국정원장에게 언제부터 이런 권한이 있었죠? 국정원장이 해석하라는 대로 해석하고, 까라는 대로 까야 하는 건가요? 국민이 국정원장 졸병인가요? 이 사람은 벌써 유신시대로 되돌아갔군요.
-
-
남재준 국정원장이 현역 시절 "무신을 이렇게 천대하다가 정중부의 난이 났다." 했다는데 나는 무신들이 이렇게 무식하고 무도하니 과거에도 천대받은 게 아니었나 싶다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