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witter]

2015년 5월25일 Twitter 이야기

kipacti 2015. 5. 25. 23:59
  • profile
  • profile
    김포. 아라뱃길 경인항 물류단지에 화재 발생. http://t.co/je1OBzuIzB
    Retweeted bykipacti
  • profile
    김포 물류창고 화재 진압하는 소방대원 | 미디어다음 http://t.co/wdlXHAmXxl
    고의 방화?
    Retweeted bykipacti
  • profile
    헐 화재 엄청 크게 났네;;; 아라뱃길에 있는 물류센터??
  • profile
    @_sweethara 광고 하라구~ㅋ. PD 들이 참 좋아할듯ㅋ. 이런거 매번 홍보해줘서.
  • profile
    @fateflysy 아냐 준비가 안됐어. 햄토리 프로필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엽.
  • profile
    @fateflysy https://t.co/Dmq3fyraHn
    한승연 어린이. 준비 정말 끝??? 드림콘서트에서는 안무들이 칼같이 맞지는 않던데........ㅋ. 그래도 평균이상으로 잘하긴 하지여.
  • profile
    @gyuri88 @fateflysy @_sweethara @hyjiiiii 오늘 다들 푹 잘 쉬어요~! 잘 쉬어야 예뻐짐ㅋ.
  • profile
    @TheChosunilbo 이딴 기사 고만 싸질러라. 아오... 물타기 용으로 존나 잘 써먹네. 핵심은 그냥 다 비껴가고ㅋㅋㅋ.
  • profile
    @TheChosunilbo 발언의 핵심은 "대국적으로 나라 생각 좀 하면서 정치질해라." 였단다. 그지 새끼들아.
  • profile
    @TheChosunilbo 서로들 멘탈 못 털어먹어서 정신병이 도지지????????? 개그지 새끼들. 전 대통령의 죽음까지도 지들 좆대로 이용해 먹으려고 개지랄들 좆나 떠네.
  • profile
    @TheChosunilbo 씨발 적당히들만 하고 좀 닥쳐. 평안하게 좀 지내자 씨댕들아. 서로 멘탈 못긁어서 개지랄 쌈을 싸고 앉아있네. 한방 먹었으면 그냥 먹은대로 넘어가라. 꼭 되받아 쳐야겠냐 모든걸??????
  • profile
    @TheChosunilbo 지 아버지 죽어서 열받았으면 그정도 발언은 할수도 있는거지. 개 씹버러지 새끼들이 아직도 버릇들 못고쳐서 민주주의 개 똥통으로 만드는데 일조들 하고 있다. 개병신 언론 새끼들아.
  • profile
    아오... 정치관련 트위터들 다 언팔해버릴까? 그지같네.
  • profile
    서로들 작은 꼬투리 못잡아서 안달들이네.
  • profile
    대국적으로 좀 정치싸움 해라. 자잘한것들 물어 늘어지지 말고.
  • profile
    @saenuridang @NPAD_Kr 대국적으로 좀 정치싸움 해라. 자잘한것들 물어 늘어지지 말고.
  • profile
    @saenuridang @NPAD_Kr 노건호 (?이름 맞어? 노무현씨 장남) 발언 이슈되었다고 서로 물고 늘어지고 지랄들 쌈을 싼다. 조용히 넘어가라 이건. 서로들 좀 닥치고. 이것보다 중요한 문제들 넘치고 넘치는구만. 또 쌈박질 국회로 갈래?
  • profile
    @saenuridang @NPAD_Kr 그리고 김무성은 이런 행보 꾸준히 해라. 한번 욕먹었다고 그만두지 말고... 씨발 무슨 민주주의를 국회의원들이 나서서 국민들 수준 개똥판으로 만들기 싸움으로 몰고가고 있어.
  • profile
    으.. 너무 또 나댔네ㅋ. 블로그 비공개로 바꾸고. SNS 도 쉬어야징~~~ㅋ
  • profile
    제발 개인에 좀 집중하지 말고... 각자 본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삽시다. 민주주의가 뭐 이런식으로 돌아가니? ㅡ..ㅡ
  • profile
  • profile
    @kipacti wow, thank you!

'[Twitter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5년 5월27일 Twitter 이야기  (0) 2015.05.27
2015년 5월26일 Twitter 이야기  (0) 2015.05.26
2015년 5월24일 Twitter 이야기  (0) 2015.05.24
2015년 5월23일 Twitter 이야기  (0) 2015.05.23
2015년 5월22일 Twitter 이야기  (0) 2015.05.22